• - 뉴스, 기사, 칼럼 속 니즈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가정에서 손쉽게 만드는 재롱잔치 응원피켓 눈길

가정에서 손쉽게 만드는 재롱잔치 응원피켓 눈길
눈에 띄는 이미지와 센스 있는 문구로 호평


이미지명① 입력


유치원과 어린이집 재롱잔치 시즌이 돌아왔다. 학예회, 발표회, 음악회 등 다양한 이름으로 개최되는 재롱잔치는 원아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이다. 재롱잔치를 준비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도 바쁘지만, 엄마들도 이에 못지않게 분주하다.

바로 재롱잔치의 필수 아이템인 응원피켓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 재롱잔치 현장에서는 별도로 응원상을 줄 만큼 관심이 높고, 자녀의 기를 살릴 수 있도록 응원하는 재롱잔치피켓은 재롱잔치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떠올랐다. 이 때문에 재롱잔치피켓을 전문 업체에 주문을 하거나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11년 노하우의 유아 프린트학습지 전문 브랜드 버드맘에서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솜씨가 없어서 걱정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재롱잔치 응원피켓 만들기 도안을 서비스하고 있다. 눈에 확 띄는 이미지와 기발한 아이디어가 접목된 재롱잔치피켓을 프린트한 후 오리고 붙이기만 하면 30분 내로 완성할 수 있어 만드는 방법이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재롱잔치응원문구 고민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버드맘 재롱잔치응원피켓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한 후 4절지 또는 8절지 형태로 완성할 수 있어 멀리서도 한눈에 띄는 재롱잔치피켓을 만들 수 있다. 재롱잔치피켓에 들어갈 아이 이름과 응원 문구가 있다면 POP 글씨로 요청도 가능하다. POP/캘리글씨요청게시판으로 버드맘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16종의 글씨체 중 원하는 POP 글씨체를 선택하고 필요한 문구를 요청하면 24시간 내에 제작이 완료된다.

직접 만들어서 더욱 의미 있고, 자녀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엄마표 재롱잔치피켓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엄마가 직접 피켓을 만들어서 가져온 것이 대단하다며 사회자님께 칭찬도 받고 응원피켓부문에서 1등을 해서 기분이 좋았다”, “발표회 전날 급하게 뚝딱 만들어 갔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뿌듯했다”, “손녀딸 재롱잔치에 피켓을 만들어서 가지고 갔더니 손녀들이 엄지를 척 들면서 좋아했다. 덕분에 멋쟁이 할머니로 등극했다”라는 등 다양한 이용후기를 남기고 있다.

버드맘은 “버드맘 재롱잔치응원피켓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피켓을 만들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버드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재롱잔치응원피켓

 재롱잔치POP/캘리

맨위로